티스토리 뷰

목차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이 재계약 협상에서 구단과의 이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면서 사실상 내년에 KBO 리그에서 만날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구단에서는 뷰캐넌의 대체 선수로 레이에스 선수를 영입하였고 이 소식은 삼성 라이온즈 팬들에게 진한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 레이에스 재계약

    삼성 라이온즈와 뷰캐넌은 최종적으로 재계약 협상이 결렬되며 내년 마운드의 퍼즐을 맞추기 위해 대체 선수 레이에스와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재계약 확정 소식이 없이 해를 넘기면서 긴 시간 줄다리기가 이어지자 삼성 라이온즈의 팬들은 아마 재계약이 힘들것이란 예상을 조금은 하셨을것 같습니다. 수년간 이미 KBO 리그에서 실력이 검증되었고 맹활약한 에이스 선수를 잃은 팬들의 마음은 어떨까요?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 레이에스 연봉

    전 시즌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의 계약 총액은 계약금 10만 달러, 연봉 110만 달러, 인센티브 40만 달러 등 총 160만 달러입니다. 하지만 삼성 라이온즈의 외국인 선수 샐러리캡은 총 440만 달러로 이 중 200만 달러를 이미 새로운 외국인 용병 코너 시볼드와 데이비드 맥키논을 영입하는데 지불한 상태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구단은 KBO 제도 시스템 내에서 어떻게든 협상을 해보고자 노력을 했지만 결국 서로의 이견은 좁혀지지 않았고 뷰캐넌의 대체 선수로 영입한 레이에스 선수의 계약 규모는 계약금 10만 달러, 연봉 50만 달러, 인센티브 20만 달러 등 총 80만 달러의 조건에 계약한것으로 전해집니다.

     

     

    삼성 라이온즈 뷰캐넌 레이에스 부인 인스타 인사

    삼성 라이온즈와 4년을 함께했던 뷰캐넌 선수는 한국에서의 선수 생활을 정리하며 아쉬움 가득한 인사를 부인 인스타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전달합니다. 한국의 문화와 생활에 잘 적응하고 만족하면서 지냈을텐데 뷰캐넌 선수의 마지막 인사에서 많은 아쉬움이 느껴지네요. 삼성 라이온즈 팬들 그리고 넓게는 KBO 리그 야구팬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던 뷰캐넌 선수의 한국에서의 마지막 인사를 직접 확인해보시면서 응원의 말씀 하나씩 남겨주세요.

     

     

     

    뷰캐넌 부인 인스타 인사

     

     

    반응형